김선희




+2
여행
[청양] 오직 하루 한팀, 베이킹+화덕바베큐+불멍
두번째 찾아간 청양 르꼬베리 회사 식구분들이랑 다녀왔어요 사장님두분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불편함없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간 회사 동료분들이 너무 행복하게 힐링 하셨다하여 기분좋은 시간 가지고 돌아왔어요 편안하고 즐거운 힐링하고 왔습니다 번창하시고 지금처럼 행복하세요
1시간 전




두번째 찾아간 청양 르꼬베리 회사 식구분들이랑 다녀왔어요 사장님두분 너무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불편함없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간 회사 동료분들이 너무 행복하게 힐링 하셨다하여 기분좋은 시간 가지고 돌아왔어요 편안하고 즐거운 힐링하고 왔습니다 번창하시고 지금처럼 행복하세요